브이쿨 썬팅 가격표 등급 2022년 최신 기준

브이쿨 썬팅 가격표 등급 2022년 최신 기준

    자동차 썬팅은 뜨거운 태양열을 차단해서 차량 실내를 보호하고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를 내기도 하며 외부 시선으로부터 보호해서 사생활을 지킬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하면서 반드시 함께 고려해야 하는 옵션입니다. 자동차 썬팅의 종류만 하더라도 루마, 3M, 레인보우, 솔라가드 등 매우 다양한데 각 브랜드마다 고유한 필름 특징이 있고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미리 필름의 특징과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적절한 필름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브이쿨 썬팅의 가격과 등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쿨 썬팅

    브이쿨 썬팅 가격표

    브이쿨 썬팅의 가격은 브이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는데 브이쿨 썬팅 필름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름은 최상위 등급 필름인 VK필름과 가성비가 좋은 필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 K필름입니다. 일반적으로 전면 시공은 VK 필름으로 하고 측후면 필름은 K필름을 선택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브이쿨 썬팅 전면 측면 후면 시공 가격
    브이쿨 썬팅 전면 + 측면 + 후면 시공 가격

    브이쿨 VK 필름의 전면 시공 가격은 승용차를 기준으로 1백만원이고 K 필름으로 측후면 시공을 한다면 승용차 기준으로 70만원으로 시공이 가능합니다.

    브이쿨 썬팅 전면 시공 가격
    브이쿨 썬팅 측면 + 후면 시공

    브이쿨 썬팅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시공 가격도 확인할 수 있는데, 전면 VK 필름, 측후면 K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는 히트 패키지는 승용차를 기준으로 145만원의 가격으로 나와 있고 SUV, 대형 SUV로 올라가면서 10만원씩 비용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브이쿨 썬팅 패키지 가격

    브이쿨 썬팅 가격표 등급

    브이쿨 썬팅의 필름 별 가시광선 투과율, 자외선 차단율,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 등은 아래의 등급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썬팅 필름의 성능을 확인할 때, VLT는 가시광선 투과율, VLR은 가시광선 반사율, IRR은 적외선 차단율, TSER은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을 의미합니다.

    브이쿨 썬팅 등급표

    브이쿨 VK필름을 기준으로 했을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 숫자가 낮을수록 필름의 농도가 진해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썬팅 농도를 선택할 때에는 전면 35%, 측후면 15%로 많이 선택하는 편이고 VK30과 같이 농도를 진하게 하면 외부 시선 차단을 더 잘할 수 있고 자외선 등을 더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지만 시인성이 떨어져서 야간 운전 등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브이쿨 썬팅 VK필름

    참고로 현행 도로교통법상으로 자동차 유리 투과율은 전면 70%, 측면 40% 이상의 투과율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그 이하로 투과율을 낮춰서 너무 진한 농도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