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가드 썬팅 가격표 등급 2022년 최신 기준

솔라가드 썬팅 가격표 등급 2022년 최신 기준

    솔라가드 썬팅의 가격과 필름 등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썬팅 필름은 자동차를 구입할 때 항상 함께 결정해야 하는데 썬팅 브랜드만 하더라도 루마, 3M 등 종류가 다양하고 각 브랜드마다 필름의 특징과 가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먼저 가격과 등급 등을 확인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에서 솔라가드는 프랑스의 자동차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벤츠, 포르쉐, BMW, 아우디 등 고급 해외차에 탑재되는 유리를 제조하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솔라가드 썬팅

    솔라가드 썬팅 가격표

    솔라가드 썬팅의 가격은 솔라가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 일반적으로 솔라가드 썬팅의 가성비 좋은 필름으로 많이 선택하는 필름은 HP 새턴으로 국산 승용차 기준으로 전면 시공의 가격은 45만원, 측후면 시공은 가시광선 투과율에 따라서 20%의 경우에는 65만원, 10%의 경우에는 70만원의 가격으로 시공이 가능하고 총 비용은 110만원 ~ 115만원입니다.

    솔라가드 썬팅 전면시공
    솔라가드 썬팅 전면시공
    솔라가드 썬팅 측후면 시공
    솔라가드 썬팅 측후면 시공

    이밖에도 솔라가드 썬팅 필름은 HP 새턴과 같은 노블레스 라인의 필름 더 상위 품질 제품인 프리미엄 라인 필름이 있는데, 프리미엄 라인 필름 중에서는 퀀텀 필름이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솔라가드 퀀텀 필름의 가격은 승용차를 기준으로 전면 시공 45만원에 측후면 시공 65만원(퀀텀 블랙 70만원)으로 총 110만원의 가격으로 시공할 수 있습니다.  

    썬팅 필름의 가격표를 확인할 때 가시광선 투과율의 % 숫자가 높을수록 시야가 밝아지고 숫자가 낮을수록 농도가 진해져서 어두워진다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9인승 이상의 대형 SUV 차량에 필름을 시공할 때에는 10%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솔라가드 썬팅 등급

    솔라가드의 각 썬팅 필름 별 특징도 솔라가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앞서 가격을 비교해보았던 HP 새턴과 퀀텀 필름의 특징을 예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P 새턴의 경우 가시광선 투과율(VLT)과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TSER) 정도에 따라서 10~30까지의 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솔라가드 썬팅 등급 1
    솔라가드 썬팅 등급 1

    프리미엄 필름 제품인 퀀텀 필름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가시광선 투과율과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에 따라서 퀀텀 블랙부터 농도 52의 퀀텀 필름까지 다양한 필름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솔라가드의 프리미엄 필름은 동일 가시광선 투과율 대비 태양 에너지 차단율의 성능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높은 시인성도 지니고 있어서 운전에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필름이기도 합니다.

    솔라가드 썬팅 등급 2
    솔라가드 썬팅 등급 2

    직접 비교했던 솔라가드 HP 새턴 필름과 퀀텀 필름 이외에도 다양한 필름들이 있고 솔라가드 홈페이지에서 각 필름 별 특징과 가격을 자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썬팅은 열을 차단해서 차량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유해 자외선을 차단하며 빛반사 눈부심 방지 등의 건강과 안전운전을 위한 목적 이외에도 외부 시선으로부터 실내를 보호함으로써 사생활 침해 방지의 기능도 있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할 때 필수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썬팅 필름들을 가격과 특징들을 꼼꼼하게 확인해서 가장 적절한 썬팅을 시공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